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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은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이하 '회사'라 표기합니다)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하며 약관의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회사의 온라인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3.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호와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적용외 준칙)
  1.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 및 별도 약관과 함께 적용됩니다.
  2.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개인회원 및 법인회원을 말합니다.
  2. 2. "가입"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3. 3. "회원"이란 "홈페이지"에 개인 및 법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홈페이지"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해당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4. "ID"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신청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5. "비밀번호"란 이용자가 회원ID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6. "탈퇴"란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7. 7.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합니다.
제 5 조 (회원자격 및 이용신청)
  1. 1.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에서 요구하는 소정의 가입절차에 응한 후 이루어집니다.
  2. 2. 회사는 새로운 회원이 가입시 회원 ID를 무료로 제공하며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3. 3. 회원가입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4. 4. 이용자의 회원등록 후 해당하는 조건이 갖추어진 신청자에게는 신청 즉시 온라인상으로 등록사실을 알리는 화면을 보여줍니다.
제 6 조 (회원자격 탈퇴 및 자격상실)
  1.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1.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2. 2. 이용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3. 3. 사회의 안녕이나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4. 4. 다른 사람의 당사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때
    5. 5. 당사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6. 기타 당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 7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
  1.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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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다.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3. 3.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을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아래에서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 가. 홈페이지(회원약관)
    2. 나.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제 8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1.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2. 2. 회사의 회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수집, 사용, 관리, 보호됩니다.
    1. 가. 개인정보의 수집 : 회사는 귀하가 서비스 가입 시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동을 위하여 제공하는 정보,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제공하는 정보, 광고나 경품의 취득을 위하여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귀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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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마. 기타 : 게시판이나, E-mail 등 온라인상에서 귀하가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상황이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은 귀하에게 있으며, 회사는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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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조 (사용자의 정보 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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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조 (회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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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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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 조 (면책 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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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5.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부칙 1.
(시행일)위의 약관은 2020년 11월 01일부터 시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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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방침은 2016년 4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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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업능력개발종합정보망(HRD-NET) 훈련생 등록 및 출결 관리
- 국가인적자원개발 사업운영을 위한 훈련실적보고 자료 작성
- 훈련비용 지원, 개인별 훈련이력 관리, 정부의 직업능력개발훈련제도 실적.성과 평가 등에 활용
- 교육시스템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및 안내메일, SMS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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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유식별 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 직업능력개발종합정보망(HRD-NET) 훈련생 등록 및 출결 관리, 훈련만족도 및 현장적용도 조사를 위한 목적으로 활용
(3) 고유식별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와 동일 기간 동안 보유하고 이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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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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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회사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4)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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